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직영 서비스 센터 (DIRECT MANAGING SERVICE CENTER)

WIN MY HEART

  • HOME
  • DATA
  • 직영 서비스 센터 (DIRECT MANAGING SERVICE CENTER)
㈜바이크코리아 물류센터 소개

2012년 부터 한국시장에서의 새 도약을 위해 ㈜바이크코리아 업무가 신사옥에서 이루어집니다.
킴코 제품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더 나은 A/S와 빠른 업무 처리를 위해 단지 내에 모두 집약시켰습니다.
지난 2011년 봄에 착공하여, 약 1년 만에 완공에 이르렀습니다. 한국시장에 있는 해외 브랜드 중 본사 사옥이 확보되어 있는 곳은
거의 드뭅니다. 정식으로 사옥에서 직영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는 극소수에 불과하며 이 마저도 규모나 접근성이 소비자들
의 기대나 만족도에 미치지 못하는 수준입니다.

㈜바이크코리아 사옥은 총 면적 1,300평으로 국내에서 손꼽히는 규모를 자랑하게 될 전망입니다. 이는 국내에서도 손꼽히지만
킴코 아시아 딜러 중에서도 단연 최대 규모입니다.

신사옥은 총 3개의 단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2단지는 완성차와 순정부품을 보관하는 물류창고 입니다. 완성차 물류창고는 크게 2층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약 1천 대의 물량이 동시에
보관이 가능합니다. 2층 천정은 자연채광이 들어올 수 있도록 반투명 재질의 천정재를 사용하여 전력 소비를 줄이고, 내부의 습도를 최적화 할 수 있는 구조로 시공되었습니다.

순정부품 물류창고는 총 2층 규모의 층당 2단으로 구성되어 있어 총 4층 형태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로써 부품 보유량을 더욱 증대시켜 모든 라인업 제품에 대한 원활한 부품수급이 가능해질 것입니다. 3단지 사무동은 완성차 쇼룸과 사무실, 그리고 고객지원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완성차 쇼룸은 입구 전면에 쇼윈도우가 설치되어 외부에서 킴코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그 동안 한국시장에 런칭했던 모델들이 모두 전시될 예정입니다.

고객지원실은 ㈜바이크코리아 에서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A/S센터가 마련됩니다. 직접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소비자들은 2012년 부터 신사옥 물류센터 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